2009년 10월 30일 금요일

091030


*

Drifter : 행님 오늘 뭐했음?

Kay : 술 좀 먹고 왔어

Drifter : 뭘로 먹었음?

Kay : 날로 먹었다. 이자식아.

Drifter : 그래... 반찬이 뭐냐고.

Kay : (....) 저녁으로 그냥 닭갈비. 상남시장에서.

Drifter : 또? 아 술냄새 ㅋ

Kay : 아히히힉 ㅋㅋㅋㅋㅋㅋㅋ 술냄새 좋아? 히이이익 술냄새 많이 나나 싫어?

Drifter : 2차

Kay : 언제나 그렇듯 내가 술안주지.

Drifter : 행님 FA 때문에 먹은거가? 요새 야구도 FA가 뜨겁던데 ㅋ

Kay : 그렇지.... 면접에서 떨어져가지고...

Drifter : 다시 갈 방법이 없는거가?

Kay : 내가 마련할 방법은 없다... 경력직 추천이 있는데... 대기업에서는 계약직 경력은 안처준다카드라... 결국은...
         웨이버 공시...

Drifter : 그럼 거기서 추천안해주겠다는거가? 추천할 의지가 없는거 같은데?

Kay : 그런건 아니고 추천해줄 거라는 사람은 있는데... 계약직 경력이 대기업에서 인정될지 불투명... 러ㅐㅂㄹ더ㅑㅐ ㅋㅋㅋ

Drifter : 그람? 안되믄? 대학원 복귀 할끼라????

Kay : (크흑..... ㅋㅋㅋㅋㄹㅇㄴㅁㄷㄹ 이히히힉) 하......

Drifter : 알겠다. 다른질문하께... 다른 이런 업계에서도 이 경력 처줄수도 있잖아. ㅇㅇㅇㅇ롤 말고 다른 회사도 알아줄낀데?

Kay : 그럴수도 있겠지만... 적어도... 이번 추천으로 들어가는 거 아니면 결국은 내가.... 생각안해봤다.

Drifter : 그래도 경력이 다른 경력도 아니고 진짜 개발직 2년 경력에 열심히 했는데.... 난 인정한다. 00입학성적.... 
           수석인데... 행님 내가 본 사람중에 행님이 제일 똑똑하다.
           근데 내가 오늘 정ㅇㅇ씨랑 이야기하면서 좋은 의견을 들었다....
           바로 뛰처나오라는데???

Kay : 난 한편으론 이렇게 생각한다... 내 혼자만의 생각일수 있지만... 결국에는 공적인 판단으로 내가 ㅇㅇㅇㅇ롤에 어울리
        는 인재가 아니라는거지... 전국에서 인정받는 인재가 아니니까... 그런 위치가 아니여.. 나조차도 내가 대기업에 들어갈
        거라고 생각한것도 아니고... 그냥... 쯥.... ...... .......................

Drifter : 쿠폰 10장 맞제?

Kay : 네모난거 6장, 동그란거 4장.

Drifter : 된다. 소주 2개?

Kay : 그렇지. ㅋ ㅋㅋㅋㅋㅋㅋㅋ키잏이힝 ㅋㅋㅋㅋ


*

사는게 힘들다.


*

신은 공평하다.

누구도 구원해주지 않는다는 점에서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